[Y-STAR] A drama 'My everything about love' press preview (이민정, 레드드레스를 입은 이유는)

  • 8년 전
이병헌의 연인, 배우 이민정이 화려한 레드드레스를 차려 입고 빛나는 자태를 뽐내 이목을 끌었습니다.

로맨틱 코미디 멜로드라마 [내 연애의 모든 것]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민정은 '연애'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는데요.

[현장음: 이민정]

저희 드라마에서 아무래도 사랑의 장애가 저희는 여당 야당으로 이렇게 나오는데 그런 것들을 극복한 사랑이야기니까 저희 드라마를 보시면 좀 연애에 대해서도 잘 아실 수 있지 않을까요?

이민정-신하균-김정난-박희순 등의 출연배우들은 야심찬 시청률 공약으로 드라마의 흥행을 기원했습니다.

[인터뷰: 공형진]

Q) 시청률 공약은?

A) 저희 팀의 정신적 지주이신 이민정 양께서 15%라고 얘기를 하셨는데 15%는 자존심이 상한다 라고 김정난 양께서 20%라고 말씀을 해 주셨네요. 신하균씨하고 박희순씨가 세종대왕 동상 앞에서 셔플댄스나 말춤 뭐 이런 것은 이제 지나갔고요. 요가 하실래요 요가?

[인터뷰: 공형진]

Q) 시청률 공약은?

A) 김정난씨 이민정씨 한채아씨는 치어리더 복장으로.. 괜찮아요? 드라마 한 번 살려봅시다.

출연배우들의 공약과 함께 연애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해볼 수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[내 연애의 모든 것]은 4일 목요일 첫 방송됩니다.

추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