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K-STAR REPORT] Law of celebrities' DNA / 이기적인 스타의 DNA.. 유전자 법칙은?

  • 8년 전
[현장음:앵커]

요즘 TV를 틀면 나오는 스타 가족들, 그 활약이 대단한데요, ‘붕어빵’ 외모는 기본, 특별한 유전자가 있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남다른 끼를 발산하는 스타들이 많습니다. 그래서 살펴봤습니다. 스타 유전자의 모든 것,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


귀신은 속여도, 절대 속일 수 없는 스타 유전자!

슈퍼맨 아빠 추성훈의 하나 뿐인 사랑 추사랑!


[현장음:추성훈]

사랑 심심해?

[현장음:추사랑]

꺄르르


아빠를 따라 광고계를 접수했음은 물론, 운동신경도 상당하다는데요.


[인터뷰:야노 시호]

사랑이가 여러 가지 스포츠를 경험해보고 있는데요 특히 무도, 검도라든지 태권도 가라데 이쪽에 굉장히 잘 맞습니다


송도의 성자 송일국네 삼둥이 대한-민국-만세 역시 아빠를 뛰어 넘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죠.


[현장음:송일국]

안녕하세요

[현장음:만세]

공룡이야~ 공룡, 공룡

[현장음:민국]

누구 찍어요~~~


[슈퍼맨을 돌아왔다]를 통해 종종 아빠의 뒤를 이을 연기력을 공개, 유전자의 힘을 보여주고 있는데요.

피는 못 속인다는 스타 가족들을 통해 스타 유전자, 그 비밀을 살펴봤습니다.

한 때 '첫 딸은 아빠 유전자'라는 글이 화제가 됐을 정도,

배우 고창석과 딸 예원은 물론, 야구 선수 이대호와 축구선수 이운재 역시 쏙 빼닮은 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.

천만영화 [베테랑]에 특별 출연해 존재감을 뽐낸 명품 배우 김응수 역시 대표적인 '붕어빵 가족'입니다.

촬영 스케줄로 바쁜 와중에도 딸과 함께 극장을 찾은 자상한 아빠 김응수.


[현장음:김응수]

연극을 보러 오는데 우리 딸을 데리고 왔어요

[인터뷰:김은아/김응수 큰딸]

Q)아빠와 닮은 것 같은데?

A)아빠랑 눈이 좀 닮은 것 같은데 눈썹하고 큰일 났네 아빠 팔자 주름 닮으면 안 되는데


끼도 고스란히 물려받았습니다.

추천